아론샵, 탈모샴푸 리뉴얼 출시…“13가지 천연추출물성분으로 탈모증상완화 및 모발강화”
아론샵, 탈모샴푸 리뉴얼 출시…“13가지 천연추출물성분으로 탈모증상완화 및 모발강화”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0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 탈모는 중장년층 이상의 높은 연령대의 고민이었지만 이제는 환경적인 변화와 빨라지는 생활패턴, 식습관과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으로 탈모 발생 연령층이 젊은층까지 내려와 원형, M자탈모 등 다양한 형태로 모든 연령층에서 나타나고 있다.

다양한 탈모의 원인만큼 예방 및 관리를 위한 소비자들이 늘었으며, 기능성을 강화한 탈모완화 제품들이 선보이고 있는 추세다.

헤어케어 전문브랜드 아론샵은 탈모, 두피, 모발의 복합적인 문제를 해결해 주는 ‘리메디 헤어로스 탈모완화 약산성샴푸’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론 리메디 헤어로스 약산성샴푸는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탈모 증상 완화 샴푸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기존의 장점에서 13가지 천연추출성분과 용량을 업그레이드 해 모발과 두피에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해주는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13가지 식물성 추출물이 두피를 보호하고, 힘없는 모발을 촉촉하게 해 윤기있는 풍성함을 선사해주며, 기능성화장품성분인 비타민B7의 비오틴 성분과 6가지 추출물이 탈모예방 및 모발성장 촉진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두피를 자극없이 부드럽게 세정하며, 아론만의 노하우인 작은 공기거품이 모발과 두피에 균형잡힌 세정력을 제공한다.

그리고 특허받은 제조법으로 각종 유효성분의 손실 및 파괴가 없는 순환식 추출을 통해 유해성 독성물질을 자동제거 시키고 고유의 전탕방식에 급냉각 방식을 접목해 고농도의 정유성분과 향성분을 완벽히 응축 추출해 만들어지는 공법이다.

아론샵 관계자는 “낮아지는 탈모 연령층으로 기능성샴푸를 찾아 관리하는 고객이 많아졌다”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리메디 헤어로스 탈모완화 약산성샴푸는 모발과 두피에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해 탈모 및 각종 두피 질환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아론샵은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헤어미용카테고리 쇼핑몰 랭킹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각종 기능성샴푸와 헤어케어 및 스타일링 제품을 제공해 단일 브랜드 최대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