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2020 봄맞이 신혼·입주가구 할인 이벤트 진행
고양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2020 봄맞이 신혼·입주가구 할인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 입주와 웨딩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대형가구단지에는 입주 및 신혼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국내 대표 대형 가구거리인 고양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가 2020 봄맞이 신혼·입주가구 품목 할인 행사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입주가구 소비자들과 웨딩 시즌에 맞춰 가구를 구매하려는 신혼부부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에 본 매장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소비 트렌드와 니즈에 맞춰 이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산드라마가구의 입주 및 신혼 가구 할인 품목은 원목 가구 브랜드 중에서도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소낭구 가구와 오크마운틴가구, 본톤 호두나무식탁을 비롯해 수입매트리스,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주방가구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다.

업체 관계자는 "일산드라마가구는 일산가구단지 2문에서 약 30년 간 친환경원목가구를 판매해온 공장직영 할인 매장이다. 인테리어 및 가구 배치에 참고할 수 있도록 신혼 및 입주 테마별 쇼룸을 운영, 소비자의 가구 구매 선택에 도움을 주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뿐만 아니라 맞춤가구 제작을 원하는 경우 원목 스타일, 재질, 구조, 사이즈 등과 같이 개인 취향 및 상황에 맞게 맞춤 제작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일산드라마가구 스토어팜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