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믿을 수 있는 좋은 원료로 만든 고품질 간편 건강식품, 푸드올로지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믿을 수 있는 좋은 원료로 만든 고품질 간편 건강식품, 푸드올로지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06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원료로 현대인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주식회사 어댑트의 푸드올로지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헬스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해 화제다.

100세 시대에 접어들며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지만 안타깝게도 현대인들은 시간적 여유가 부족해 건강관리를 '사치'라 여기곤 한다. 이에 푸드올로지는 현대인들의 삶에 딱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출시, 헬스솔루션계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24시간이 부족할 정도로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호하는 일이 잦다. 푸드올로지는 바로 이러한 현대인들의 특성을 토대로 장소나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 간편 건강기능식품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장, 눈, 피부, 다이어트와 관련된 건강기능식품부터 건강즙과 건강분말, 숙취해소 제품 등 여러 가지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푸드올로지는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고집하고 연구한다'는 철학으로 원료의 본질을 지킨 제품들을 통해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또, 건강을 위해 구매하는 제품인 만큼 꼼꼼하고 까다로운 안목으로 살펴야 하는 건강기능식품들을 '연구하는 학자'와 같은 마음가짐으로 만들어내고 있다. 이 덕분에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푸드올로지의 제품을 '정직한 건강기능식품'이라 불린다.

바른 건강기능식품으로 고객의 헬스솔루션을 돕고 있는 푸드올로지는 원료의 본질을 지키겠다는 약속을 토대로 식약처 인정 건강기능식품 인증 마크,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GMP 마크 획득 등의 성과를 일궈내 헬스솔루션 업계에서 주목받았다.

뿐만 아니라 이목지신의 자세로 우수한 제품들을 과대, 허위로 광고하지 않는다는 원칙까지 굳건하게 지키면서 '광고심의필증' 마크를 획득,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믿음을 선사하며 소비자가 사랑하는 헬스솔루션 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한편,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헬스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한 푸드올로지 박정하 대표는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고집해 고객에게 바른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왔다”며 “향후에도 정직한 눈과 객관적 근거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헬스솔루션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분골쇄신하는 자세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