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더밸런스, 코로나19 확산 예방 위해 전 지점 위생 및 방역관리 강화
필라테스더밸런스, 코로나19 확산 예방 위해 전 지점 위생 및 방역관리 강화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06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이 장기화됨에 따라 위기 경보 수준을 최상위 단계인 심각을 유지하면서, 공공과 민간에 개인 위생관리와 소독방역에 만전을 기할 것을 협조 요청하고 있다.

각 지자체에서도 밀접접촉위험도가 높은 공공시설과 체육기관들에 임시 휴관을 실시하고 있으며, 민간 체육기관들도 선제적 방역 조치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따라 필라테스더밸런스는 전 지점에 위생과 방역관리를 강화하고 있다. 모든 강사와 직원들이 마스크 착용을 하고, 방문객과 회원들을 위해 손소독제와 비접촉식 체온계를 비치하고 있다. 또한 시간대별 동선 체크와 차아염소산수와 알코올을 이용한 소독 정비 및 주기적인 환기를 실시하고 있다.

필라테스더밸런스 오정하 원장은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집에서 우울감과 불안감을 겪는 코로나 블루라는 말도 나오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실내에서 가볍게 할 수 있는 운동으로 정서적 안정과 신체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운동 후에는 스트레칭을 통해 몸을 충분히 풀어주고, 손으로 얼굴과 눈에 접촉을 피하고 깨끗이 손을 씻어야 한다. 또한 고른 영양섭취와 휴식을 통해 신체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필라테더스더밸런스는 앞으로도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당국이 권고하는 ‘코로나19 예방 집중관리지침’을 준수하며, 지역사회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기 위한 철저한 위생과 방역관리를 지속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