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피 더마워터 샤워기, 민감 피부케어 아이템으로 주목
셀라피 더마워터 샤워기, 민감 피부케어 아이템으로 주목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0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GF 성분을 베이스로 한 독자 성분인 ‘에이리페어 콤플렉스’ 함유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며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가 있는 홈케어 아이템이 인기를 얻고 있다. 소비자들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잦은 세정으로 민감해진 피부케어를 위해 얼굴과 전신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홈케어 용품을 찾고 있다.

이로 인해 TV 프로그램에서 배우 차예련이 일상 속 스킨케어를 위한 아이템으로 소개하며 론칭과 동시에 일명 '차예련 샤워기'로 주목받은 ‘셀라피 더마워터 샤워기’에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셀라피 더마워터 샤워기는 지난 11월 더욱 강력한 3중 필터로 업그레이드한 2세대를 선보였다. EGF 성분을 베이스로 한 독자 성분인 A.Repair Complex™를 비롯해 비타민C, 히알루론산과 병풀추출물, 트레할로스 등이 함유된 제품은 민감 피부 진정과 보습 케어에 도움을 줘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 완화 평가 시험 완료 △음이온 발생 시험성적서 △안자극 대체 테스트 완료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등으로 제품력을 입증하고 있다.

셀라피 관계자는 “집 밖에서는 마스크 착용과 손소독제 사용 등으로 위생을 철저히 하고, 외출 후 집 안에서는 에이리페어 캡슐을 더해 샤워만으로도 손상된 피부에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에이리페어 더마워터 샤워기로 보습관리할 것을 추천한다”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루틴은 건강한 생활에도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셀라피는 지엠홀딩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손소독제 ‘셀라피 닥터 세니타이저’, 민감피부 진정 및 장벽 강화에 도움을주는 시그니처 라인인 ‘에이리페어 라인’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셀라피는 현재 자사몰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셀라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