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카인드 호텔, 객실 특가 이벤트 실시
분당 카인드 호텔, 객실 특가 이벤트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0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이 오는 계절 여행객의 발길은 코로나 때문에 끊기고 많은 사람들이 자택에서 고립되어 있는 가운데 코로나로부터 안전한 장소에서 보내는 호캉스가 유행이다. 호캉스란 멀리 나가지 않고 집이나 집 근처에서 휴가를 보내는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의 일종으로, 호텔에서 바캉스(휴가)를 보내는 것을 지칭한다.

꼭 여행을 가서 일정을 소화해야만 휴가 아니라 이렇게 호텔 등을 이용해 편하게 쉬는 것, 즉 휴식=휴가라는 인식을 가진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이다.

호텔에는 다양한 부대시설 및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많이 움직이지 않고도 만족스런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것이 호캉스의 장점이다.

그 중에서도 분당 서현에 위치한 3성급 관광호텔 카인드호텔이 호텔 내 글램핑 객실, 야외테라스, 오픈욕조, 스타일러 등의 시설로 SNS에서 젊은 사람들에게 핫한 호캉스의 성지가 되고 있다.
 

호캉스 테마에 맞는 다양한 객실 편의시설과 부대시설

카인드 호텔의 객실은 스탠다드 객실 부터 가든 스위트 객실 까지 9가지 타입의 다양한 객실을 제공한다. 호캉스 테마에 맞게 객실 내 편의시설과 서비스 항목도 특별하다.

스탠다드룸을 제외한 모든 객실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가 설치되어 있고, 갭슐 커피머신과 캡슐커피 2종, 생수 4병과 다양한 종류의 차를 무료 서비스로 제공한다. 또한 여성고객들이 선호하는 무선형 비데와 휴대폰 무선충전기, USB포트 설치,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가 제공된다.

가든 스위트룸에는 넓은 야외테라스에 마련된 글램핑 시설과 안마의자가 갖추어져 있고, 스위트와 주니어 스위트룸에는 야외 테라스에 오픈형 스파욕조가 설치되어 있다.

또한 매일 아침 07시~10시 까지 호텔 B1층에 위치한 유러피안 & 한식 스타일 yun's kitchen에서 다양한 메뉴의 뷔페식 조식이 가능하다.

호텔 B2층에는 피트니스 클럽과 셀프 세탁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호텔 이용고객 누구나 무료이용이 가능하다. 피트니스 클럽에는 런닝머신,벤치프레스등 다양한 유산소와 근력운동에 알맞은 최신식 기구들이 갖춰져 있으며, 셀프 세탁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설치되어 있고, 기다리는 동안 무료함을 달래줄 레트로 오락기기가 함께 설치되어 있다. 또한 비즈니스 고객들의 업무와 미팅을 위한 컨퍼런스 룸이 마련되어 있다.

현재 카인드 호텔에서는 홈페이지 예약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한 객실특가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코로나에 심신이 지친 고객들 안전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최대의 호캉스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이외 예약리뷰를 통한 조식뷔페 할인 이벤트, 스위트 와인 패키지 프로모션, 1등 상품 100만원 상품권이 제공되는 동영상후기 공모전 등을 통해 코로나 속에 안전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게 고객분들 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비한 철저한 방역 및 소독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비한 철저한 방역 및 소독

뿐만 아니라 카인드 호텔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비하여 하루도 빠짐없이 플루건 (관공서. 병원, 유치원, 소독장비)을 사용하여 호텔 객실과 공용공간 모든 곳을 방역 및 소독작업을 실시한다.

카인드 호텔 관계자는 “현재 출입문 손잡이,엘리베이터 버튼 등 고객들이 이용하는 모든 시설물의 표면을 살균제를 이용하여 표면소독을 실시하여 안전한 호텔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원하는 고객에 한하여 방역장비(플루건)를 객실에 대여하여 고객이 직접 방역 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이벤트 및 자세한 호텔의 정보는 카인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