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마을, 100% NFC 착즙주스 ‘센트럴가든 몽모랑시 타트체리’ 선봬… 국내최초 미국산 직수입
비타민마을, 100% NFC 착즙주스 ‘센트럴가든 몽모랑시 타트체리’ 선봬… 국내최초 미국산 직수입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0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건강생활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시중에는 오메가3, 종합비타민을 비롯하여 각종 영양제들이 자리 잡고있는데, 그 중에서도 최근 관심을 받고있는 것이 바로 '타트체리'이다. 타트체리는 항암, 항염, 건강한 수면과 더불어 면역력 증강, 항산화작용, 운동능력 증진, 피로회복 등 현대인에게 있어서 가장 실용적이고 필요한 기능성을 가지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타트체리는 높은 비타민 함량과 더불어 다양한 영양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최고의 식품으로 취급받고 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것은 '스윗체리'로 타트체리와 생김새는 비슷하지만 영양성분 등에서 큰 차이를 보인다. 타트체리에는 3대 필수영양소와 안토시아닌, 멜라토닌, 비타민A, 티아민, 리보플라민 등 14종의 비타민과 9종의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타트체리에 함유된 '퀘르세틴' 성분은 항바이러스 효과가 탁월하며, 몸속에 쌓인 독소를 찾아내 배출시키는 역할을 하며, 세포의 산화를 억제해 암 예방에 도움을 준다. ‘캠프페롤’은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가 생성되는 것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신경세포를 보호하고, 염증 유발을 감소시키는데 효과적이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몸이 쇠약한 노년층이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병을 예방하고 생활건강을 유지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요즘 코로나19로 면역력에 힘쓰는 사람들이 늘고있는 데, 이에 ‘안토시아닌’은 직접적으로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꾸준히 섭취하면 각종 질병의 위협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는 확률이 보다 높아진다. 면역력 증진에는 이 외에도 ‘베타카로틴’, ‘비타민A’ 가 있는데 이 역시 타트체리에 다량 함유되어 있어,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면역력 증강에도 힘써 볼 수 있다.

최근에는 불면증 개선의 목적으로 타트체리를 섭취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현대인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편이기 때문에, 충분한 수면으로 휴식을 취해주는 것이 건강 유지를 위한 첫번째 행동 수칙이라고 할 수 있다. 타트체리의 '멜라토닌' 성분은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서, 생체리듬을 조절하고 잠을 부추기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타트체리를 꾸준히 섭취하면 숙면을 취하는데 보다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멜라토닌은 수면 외에도 항산화의 기능이 있어 노화억제에도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관절염, 근육통 등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며, 최근에는 '만병통치약'이라는 수식을 받으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만능주스로 불리는 타트체리를 만나기는 쉽지 않다. 타트체리는 국내에서 재배하지 않을 뿐더러 수확하자마자 쉽게 상하는 특징과 보관 및 이동이 매우 까다롭고 어렵기 때문이다. 또한, 타트체리의 본고장인 미국산 제품은 만나기 쉽지 않았는 데, 최근 국내 최초로 미국산 완제품을 직수입 한 제품이 등장해 화제다.

엄격한 규격과 심사를 통해 오리지날 타트체리를 공수해 온 기업은 다름아닌 건강기능식품 대표기업인 ‘비타민마을’ 이다. 비타민마을은 소비자들에게 늘 좋은 품질만을 드리는 것을 신념으로 하여, 최근 물류센터 완축 및 자체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비타민마을 제 1공장은 해썹 인증을 획득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에 힘써 안전한 제품을 공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비타민마을이 국내 최초로 미국산 직수입의 타트체리 주스를 엄격한 규격과 심사를 통과해 성사시켰다.

비타민마을의 미국산 완제품 ‘센트럴가든 몽모랑시 타트체리’는 농축 및 첨가물 함유의 과정없이 타트체리를 있는 그대로 짜낸 100% NFC 착즙주스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체리의 본 고장으로 알려진 미국 미시간 주에서 재배 된 오리지날 타트체리 이다. 특히, 타트체리 중에서도 연구결과가 월등한 몽모랑시 품종을 사용하여 품질에 더욱 더 신경썼다.

한편, 비타민마을이 국내 최초로 직수입을 성사시킨 '센트럴가든 몽모랑시 타트체리'는 오는 4월8일 (19:35)에 GS홈쇼핑에서 첫 론칭을 앞두고 있어 소비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