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엘, 봄의 여신으로 변신한 '홍수아 뷰티 화보' 공개
엘로엘, 봄의 여신으로 변신한 '홍수아 뷰티 화보' 공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08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코스메틱 엘로엘(ELROEL)이 ‘봄의 여신’으로 변신한 홍수아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엘로엘이 최근 공개한 뷰티 화보는 2020년부터 엘로엘의 뮤즈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홍수아의 모습이 담겼다. 홍수아는 엘로엘의 2020 S/S 신상 아이템으로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광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강조한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이목구비를 한층 더 선명하고 깊이 있게 표현한 입체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트렌드 메이크업 룩을 소화해냈다.

홍수아는 특히 특유의 빛나는 피부톤으로 화사하고 아름다운 봄의 여신으로 변신, 톱 모델에 버금가는 능숙한 포즈와 표정으로 특별한 뷰티 화보를 완성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홍수아는 본인의 시그니처 이미지인 페미닌한 무드를 바탕으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완성한 것.

관계자에 따르면 촬영 현장에서 홍수아는 깔끔한 포니테일과 화이트룩 스타일링으로 우아하고 럭셔리한 매력을 과시하다가도 블루톤 원피스와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링으로 사랑스럽고 발랄한 표정을 연출하는 등 다양한 화보 콘셉트를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찬사가 이어졌다.

엘로엘 관계자는 “홍수아는 엘로엘과 색다른 케미를 만들어내며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홍수아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엘로엘(ELROEL)은 국내뿐만 아니라 유럽 및 중화권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이번 화보에서 사용된 제품은 엘로엘 공식 홈페이지와 홈쇼핑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