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럼 시서스스피드다이어트, 9일 오전 6시 현대홈쇼핑 방송 진행
휴럼 시서스스피드다이어트, 9일 오전 6시 현대홈쇼핑 방송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08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럼이 오는 9일 오전 6시에 현대홈쇼핑에서 ‘시서스 스피드 다이어트’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럼의 ‘시서스 스피드 다이어트’는 2019년 현대홈쇼핑 건강기능식품 중 좋은 성과를 기록했으며, 제품의 핵심 성분인 시서스는 영국식품 표준청, 캐나다 연방 보건부에 체중 조절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소개된 바 있다.

시서스는 열대 아시아 지방, 아프리카, 아라비아 등에서 자라는 포도과 식물로 인도 고대 의학서 아유르베다에 약용식물로 등재되어 있다. 최근에는 시서스가루나 알약 등 시서스를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시서스스피드다이어트도 시서스 효능을 살린 제품으로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예정이 알려지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시서스에 대한 효과가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시서스 관련 제품을 찾고 계신다. 이에 4월 9일 오전 6시 현대홈쇼핑에서 모바일 구매 혜택 및 제휴카드사 5% 할인,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할 예정이며, 8주·12주·16주의 구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휴럼 관계자는 “한국기능식품연구소를 통해 카페인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하며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도 섭취할 수 있다고 인증 받았다. 해당 제품은 시서스 추출물 외에도 비타민B1, 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이 함유된 기능성원료 5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며 섭취시 하루 권장함량 300mg, 1일 1정 섭취 기준을 준수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