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련 신상품 '프라임 무릎 마사져'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선보여
㈜수련 신상품 '프라임 무릎 마사져'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사로운 봄과 함께 가정의달 5월이 다가오면서 가족, 지인의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할 다양한 선물들이 넘쳐나지만 그 중에서도 고객 후기로 입증된 수련 무릎 마사지기는 안마기 중 최고의 효도선물로 꼽히고 있다.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될 '수련 프라임 무릎 마사져 SR2020'는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1세대 무릎 마사지기에서 아쉬웠던 부분이 업그레이드 돼 이목을 끌고있다.

1세대 무릎 마사지기의 핵심 기능 공기압, 원적외선, 온열기능에서 새롭게 더해진 저주파 마사지 기능은 무릎과 동시에 원하는 부위 듀얼 마사지가 가능하며, 3가지 모드 16단계 강도로 근육 깊숙히 시원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또한 입체패드는 공기압 패드에 촘촘한 자극점이 더해져 무릎 구석구석 디테일한 지압 마사지를 해준다.

수련의 '프라임 무릎 마사져 SR2020'는 와디즈 펀딩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펀딩은 4월 10일 (금) 14시부터 4월 22일까지 13일간 진행되며 선착순 구매자에 한해 슈퍼얼리버드 초특가 혜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수련의 관계자는 “신제품 프라임 무릎 마사져 SR2020은 무릎에 최적화된 기능이 집약된 차세대 무릎 마사지기로 야심차게 준비하였다. 1세대의 모델의 소프트한 마사지 기능은 물론 저주파, 입체패드 지압 마사지 기능이 더해진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강한 자극을 원하는 분들도 DEEP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다. 프라임 무릎 마사져 SR2020이 최고의 휴식시간을 선물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