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치킨배달 브랜드 1일1치킨&떡볶이, 수유점 오픈 이벤트 실시
[창업이슈] 치킨배달 브랜드 1일1치킨&떡볶이, 수유점 오픈 이벤트 실시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0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쟁력 높인 복합 메뉴를 통해 가성비 좋은 치킨집으로 입소문난 치킨 프랜차이즈 ‘1일1치킨&떡볶이’ 브랜드가 4월 14일 수유점에 오픈했다고 전했다. 오픈 이벤트와 배달 앱으로 손쉽게 주문이 가능하도록 준비했으며 방문 포장이 가능하다.

수유점은 오픈과 동시에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픈 이벤트 내용은 오픈 후 3일간 37마리를 한정으로 1일1치킨&떡볶이의 대표메뉴 ‘오리지널 패밀리’ 메뉴를 방문 포장 시 111개를 22,900원에서 12,900원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시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1일1치킨&떡볶이 관계자는 "대표메뉴는 오리지널 패밀리와 오리지널 콤보가 가장 인기가 많으며, 치킨과 떡볶이 사이드 메뉴를 함께 먹을 수 있는 넉넉한 양으로 제공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고객들에게 가성비 치킨으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 1일1치킨&떡볶이는 세트 메뉴 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에도 선택할 수 있는 메뉴의 폭을 넓혀 단품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단품 메뉴는 꿀 간장 치킨, 깐풍 치킨, 타바스코 치킨, 타르타르 치킨, 시즈닝 등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