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COSRX), 피부 진정 솔루션 ‘퓨어 핏 시카’ 라인 런칭...“챙기세요 하루시카”
코스알엑스(COSRX), 피부 진정 솔루션 ‘퓨어 핏 시카’ 라인 런칭...“챙기세요 하루시카”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09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피부 스스로의 힘을 키워주는 진정 처방 ‘퓨어 핏 시카(Pure Fit Cica)’ 라인을 처음 선보였다.

코스알엑스 퓨어 핏 시카 라인은 지난 31일 올리브영을 통해 선 런칭한 ‘퓨어 핏 시카 토너, 퓨어 핏 시카 세럼, 퓨어 핏 시카 크림’을 비롯해 런칭을 앞둔 ‘퓨어 핏 시카 클렌저, 퓨어 핏 시카 파우더’까지 총 5종의 라인 업을 갖출 예정이다.

퓨어 핏 시카 라인은 코스알엑스가 엄선한 7가지 센텔라 성분 복합체 ‘PURE FIT CICA-7 COMPLEX(퓨어 핏 시카-7 컴플렉스)’와 ‘프랑스해안송껍질추출물(피크노제롤)’이 함유된 진정 케어 라인으로, ‘병풀추출물, 병풀잎추출물, 병풀뿌리추출물,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마데카식애씨드, 마데카소사이드’를 처방해 손상된 피부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준다.

먼저 런칭한 제품 중 퓨어 핏 시카 토너(Pure Fit Cica Toner)는 건조해지기 쉬운 민감 피부를 순하고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워터리 한 제형으로 사계절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다. 퓨어 핏 시카 세럼(Pure Fit Cica Serum)은 쫀쫀하고 촉촉한 에센스 제형으로 보습 앰플을 바른 듯, 든든한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퓨어 핏 시카 크림(Pure Fit Cica Cream)은 연고와 비슷한 제형이지만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으로, 평소 시카 크림을 답답하게 느낀 지복합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코스알엑스는 이번 ‘퓨어 핏 시카 라인’을 출시하며 ‘피부 건강을 챙기자‘라는 메세지와 함께 ‘챙기세요 하루시카’라는 캠페인 타이틀을 전면에 내세웠다. 패키지에는 성분에 대한 스토리를 담은 북라벨을 통해 신뢰감을 이끌어 내고 피부 건강, 피부 컨디션을 위해 데일리로 챙겨 바르면 좋다는 의미를 잘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 구매한 고객들은 “요즘 같은 환절기, 특히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진정과 장벽 케어가 필요 했는데 정말 매일 챙겨 바르고 있다”, “너무 무겁지도 너무 가볍지도 않아 아침, 저녁 사용하기 좋은 시카 제품이다”,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인데 진정 케어와 보습 케어가 동시에 되어서 너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에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좋은 성분은 최대로, 유해 성분은 최소로'라는 브랜드 철학에 맞게 피부에 유효한 7가지 센텔라 성분 복합체를 최대로 함유하고자 하였다. 특히 시카의 핵심 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를 희석 없이 파우더 타입으로 추출한 센텔라정량추출물의 함량을 높여 효능을 극대화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어서 “환절기,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약해진 피부에도 좋지만 평소 악순환이 반복되는 민감 피부의 기초 체력을 높여줄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코스알엑스 퓨어 핏 시카 라인은 코스알엑스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