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다이어트팩토리 일산점, 4월 개인PT 이벤트 진행
[업체탐방] 다이어트팩토리 일산점, 4월 개인PT 이벤트 진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0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동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건강 챙기기에 나섰다. 특히 따뜻해진 날씨로 옷차림은 가벼워지고 최근 계절이 짧아지면서 여름을 대비해 많은 이들이 체중 감량을 위해 헬스장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휘트니스센터 다이어트팩토리 일산점은 바쁜 일정사이에서 건강한 몸을 위해 1:1개인 PT와 다양한 운동프로그램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1;1 개인 PT뿐만 아니라 자기의 몸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프로필 PT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어 누구나 다양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4월 말까지 선착순 10명을 모집하여 개인 PT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운동효과를 증진시키고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다이어트팩토리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서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와 건강을 위해 큰마음 먹고 피트니스센터에 등록을 하시고 운동을 하시지만 PT의 대해서는 잘 모르시고 높은 가격 때문에 고민만 하시는 분들이 많아 4월 말까지 선착순 10명을 모집하여 1;1개인 PT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성공적인 몸만들기의 도움을 드리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매년 체중감량을 계획하고 목표로 삼지만 혼자 생활습관을 바꾸고 운동, 및 식단의 규칙을 세우고 지키는 것은 어려운 편이다. 트레이너의 관리와 도움을 받아야 안전하고 보다 건강하게 운동을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다이어트팩토리는 일산 백석점과 부천 상동점을 운영중에 있으며, 피티를 받는 회원들은두 개의 지점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이어트팩토리는 10년 동안 운영을 해온 곳으로 운동하기에 좋은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어 PT로만 끝나지 않고 자기의 몸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프로필 PT와 테스트 PT 프로그램 등이 있어 다양하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효과적이고 건강하게 운동을 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관계자는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위생에 더욱 신경쓰고 있다.  하루한번 전체 소독작업이 이루어지고,  일반 손세정제와 자동센서식 손소독기구가 구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