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플러스 와이낫 시즌2, 한채영의 피부관리로 '곤약 세라미드' 소개
SBS플러스 와이낫 시즌2, 한채영의 피부관리로 '곤약 세라미드' 소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09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채영은 나이를 가늠하기 힘들 정도로 동안과 완벽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는 연예인으로 손꼽힌다. 그 이유인지 ‘화장대를 부탁해’, ‘한채영의 부티크’, 뿐만 아니라 ‘와이낫’에 이어 ‘와이낫 시즌2’까지 각종 뷰티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일상 이야기와, 여러 관리방법을 소개해 많은 여성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고 한채영이 소개한 여러 뷰티제품들 또한 화제가 될 정도이다.

지난 3월 19일 목요일 방송된 SBS플러스 ‘와이낫 시즌2’에서 배우 한채영의 간편한 피부관리법이 소개가 되어 또 한번 많은 여성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채영이 소개한 간편한 피부관리는 각종 크림, 미스트가 아닌 바로 먹는 피부영양제품(피부영양 건강기능식품)인 ‘곤약 세라미드’이다.

해당 방송에서 한채영은 곤약 세라미드 제품을 섭취하며, 어디서든 간편하게 하루 한알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1초 피부 관리법’이라며 본인의 간편한 피부 관리 비법을 소개했다. 

한채영이 소개한 ‘곤약 세라미드’는 파이토뉴트리 제품으로 이미 한차례 화제가 되었던 적이있었다. 공기가 답답한 기내에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야하는 승무원들의 SNS에서 피부영양제품(피부영양 건강기능식품)으로 올라왔다. 뿐만 아니라 아나운서, 유명셀럽들 또한 ‘곤약 세라미드’를 먹고 있는 인증샷을 SNS에 올리기도 하였다.

파이토뉴트리의 곤약 세라미드는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 보습 기능성’을 인정받은 곤약감자추출물을 원료로 한 제품이다. 출시 이래로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온라인상에서 곤약감자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는 제품 중 30,000여건의 구매후기 수가 누적되기도 했다.

한채영은 곤약 세라미드 하루 한알로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관리해 피부가 촉촉해지고 건조하지 않다라며 간편하게 피부관리 하라는 짧은 인사와 함께 소개를 마쳤다.

파이토뉴트리 관계자는 “최근 ‘곤약 세라미드’가 연달아 방송에 등장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다.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항상 감사드린다”며 “최근 곤약감자추출물을 일본산에서인도산으로 전격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의 관심과 주문이 점차 늘어남과 동시에 소비자들로부터 일본산 곤약감자추출물에 지속적인 피드백이 있었다. 일본과의 관계악화 뿐 아니라 원료공급, 안정성을 고려해 인도산 원료로 변경하였다” 라며 “노력과 바램끝에 고객들에게 좋은 원료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서 다행이고, 뿌듯하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