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트(Probit) 거래소, 10일 오후12시 스킨체인(SKC) 상장.... 거래왕 이벤트도 진행
프로비트(Probit) 거래소, 10일 오후12시 스킨체인(SKC) 상장.... 거래왕 이벤트도 진행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1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프로비트(Probit)에서 4월 10일(금일) 오후 12시 스킨체인(SKC) 코인이 상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로비트는 국내 중형 암호화폐 거래소로 실질 일간 거래량 부문에서 글로벌 상위 20위인 거래소로 이번 SKC 코인 상장과 더불어 거래왕 이벤트까지 진행한다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스킨체인 상장 일정은 2020년 4월 10일 금요일 오후 12시에 KRW, USDT 마켓에서 동시에 상장할 예정이며, 지갑 오픈은 4월 9일 목요일 오후 4시에 진행하였다. 거래왕 이벤트 시작일은 상장한 시점으로부터 4월 24일 (금요일) 오후 1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총 3,627,500 SKC 코인을 상금으로 거래량 상위 10명에게 나눌 예정이라고 전했다.

스킨체인은 코스메틱 유통구조를 효율적으로 개선하는 암호화폐 프로젝트로, 앞서 3월 24일 비트소닉 거래소 상장에 이어서 스킨체인 몰 오픈 및 베트남 암호화폐 거래소 엠투빗과 파이낸스엑스 거래소에 4월경 상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스킨체인 몰은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들이 쇼핑몰에 입점할 계획으로 소비자들에게 구매금액을 대비하여 최대 50%까지 SKC 코인을 지급하는 환원 정책으로 업계에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현재 스킨체인 몰은 4월중순 오픈할 계획으로 결제 수단, 지갑 전송 등 서비스 최종 점검을 진행하고 있으며, 여러 화장품 브랜드들과 입점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측 입장이다.

업체 관계자는 “스킨체인은 현재 4월경 베트남 거래소 진출과 스킨체인 몰 오픈에 내부적으로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라며 “프로빗 거래소 상장은 프로젝트 개발 집중과 내부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비공식적으로 상장을 준비했으며 앞으로 SKC 코인 활성화를 위해 다른 메이저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 협의도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