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작 ‘부부의 세계’ 인기에 헤드스파7도 김희애 효과
화제작 ‘부부의 세계’ 인기에 헤드스파7도 김희애 효과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1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부부의 세계’ 방송 캡쳐
JTBC ‘부부의 세계’ 방송 캡쳐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매주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를 이끄는 배우 김희애의 연기력과 함께 그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에도 관심이 늘고 있다.

프리미엄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헤드스파7의 모델로 잘 알려져 있는 김희애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조화를 이루며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특히 최근 모델 재계약을 하는 등 헤드스파7과의 돈독한 의리를 과시하는 중이다.

실제로 헤드스파7의 파란눈 블랙 헤어팩은 ‘김희애 트리트먼트’로 불리며 단일 트리트먼트 천만 판매라는 놀라운 결과를 이뤘다. 2년 동안 6초당 1개씩 꾸준히 팔린 셈이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작년에는 현대홈쇼핑 기준 상반기 판매 개수 1위, 판매 금액 1위, 재구매 1위를 기록했다. 이어서 출시된 원데이 스타일링이 가능한 ‘블루밍매직 헤어스타일러’ 제품 역시 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됐으며, 신제품 ‘트리트먼트 더 프리미엄’은 현대홈쇼핑 첫 론칭쇼 매진에 이어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1만 세트 모두 매진을 기록하는 등 매진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업계에서는 부부의 세계로 뜨거운 사랑과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김희애에 대한 관심이 헤드스파7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김희애가 출연하는 JTBC ‘부부의 세계’는 매주 금, 토 밤 10시 50분 방영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