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타임 시즌3, 아이오아이 임나영과 함께 '세븐피엠 털업 제모크림' 소개
뷰티타임 시즌3, 아이오아이 임나영과 함께 '세븐피엠 털업 제모크림' 소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1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아이 멤버 임나영이 뷰티예능프로그램 '뷰티타임 시즌3' 방송에서 자신만의 제모 비밀을 공개했다.

제모에 사용한 제품은 세븐피엠의 ‘털업 제모크림’이다

임나영은 세븐피엠 털업 제모크림을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는 와중에 셀프 제모를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제모의 효과는 물론 고가의 모공디바이스에서 사용하는 초미세모로 몸의 굴곡을 따라 간편하게 제모 할 수 있으며 통증 없이 빠르게 제모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호평을 늘어놨다.

세븐피엠 관계자는 “털업 제모크림은 온오프라인에서 쉽고 간편한 사용방법과 뛰어난 효과로 소문이 자자한 제품이다. 팔, 다리, 비키니 라인 등을 집에서 손쉽게 셀프로 제모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쉽고 간편한 셀프 제모에 대해 설명하는 아이오아이 임나영의 모습은 이번 달 방송되는 '뷰티타임 시즌3' 첫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소개된 세븐피엠의 ‘털업 제모크림’은 랄라블라 등의 오프라인 드럭스토어, 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2+1 등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