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반찬가게 쿡1015, 부산 당감점 오픈
[창업이슈] 반찬가게 쿡1015, 부산 당감점 오픈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24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입맛 고려한 폭 넓은 메뉴로 소비자 마음 사로잡아

반조리음식 전문 쿡1015 부산 당감점이 오픈하며 부산 당감동 인근 주민의 관심을 받고 있다.

쿡1015는 모든 음식을 10~15분 사이에서 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즉시 요리가 가능하도록 신선한 재료들을 손질해 포장한 반조리음식을 판매하는 업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간편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 1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 등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쿡1015에서는 국, 탕, 찌개류와 볶음, 찜, 구이류, 반찬, 간식 등 다양한 종류의 포장음식 및 반조리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간단하게 유명 셰프의 레시피를 따라 할 수 있는 밀키트와 어린아이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저염김치를 신메뉴로 런칭하는 등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 온라인 개학 등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사람들이 포장 손님으로 방문 하는 등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쿡1015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서 밥을 먹는 경우가 늘면서, 다양하고 맛있는 반찬을 먹을 수 있는 쿡1015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신메뉴 개발에 매진하여 더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니 새로 오픈할 부산 당감점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쿡1015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부산 당감점을 비롯하여 전국 1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프랜차이즈 반찬가게창업 정보는 쿡1015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