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렌탈시장 40조원 시대 맞아 증가하는 렌탈창업…렌탈뱅크 대리점 모집
국내 렌탈시장 40조원 시대 맞아 증가하는 렌탈창업…렌탈뱅크 대리점 모집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4.2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열한 레드오션에서 매년 3배 매출 상승 기록하며 주목받는 렌탈뱅크

1인 가구의 증가, 짧아진 제품 교체 주기, 장기화된 경기불황 등의 요인으로 국내 렌탈시장이 빠른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이에 렌탈서비스 전문업체 렌탈뱅크가 대리점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렌탈뱅크는 정수기 총판이자 종합 렌탈업체로 코웨이 블루버드 전국 1등을 수년간 지속적으로 달성한 양석주 대표의 영업력과 SK매직, 쿠쿠, 청호나이스, LG케어솔루션 등 국내 렌탈시장 제품을 거의 아우르는 폭넓은 제품 라인업에 기반하여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특히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매년 높은 매출 상승을 기록하고 있고, 차별화된 전략과 접근법으로 렌탈창업의 돌파구를 마련했다고 평가받고 있다.

렌탈뱅크는 설립 이후 전국 각지의 렌탈서비스를 연계하는 창구로서 역할을 이어갈 수 있도록 대리점 모집을 이어가고 있다. 초기 투자비용과 시스템 구축에 대한 부담을 가진 창업주를 위해 양석주 대표가 직접 사업 아이템 선정 및 조직관리 지원으로 대리점 매출 견인을 지원한다.

양석주 대표는 “렌탈뱅크는 설립 이후 대리점과 영업사원의 지속 성장을 위한 업무시스템 개선을 가장 중시해왔으며, 이는 대리점 매출 상승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는 데 많은 도움이 됐다”며 “앞으로도 회사 자체적으로 실시간 개별관리를 진행해 보다 많은 분들과 동반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대리점 모집 및 서비스 이용 문의는 렌탈뱅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