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더블유프라임, 홍삼먹인 굼벵이 가맹점 모집
[창업이슈] 더블유프라임, 홍삼먹인 굼벵이 가맹점 모집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5.07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먹인 굼벵이를 유통하는 주식회사 더블유프라임이 무자본·무창업 가맹점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창업을 통해 새로운 길을 모색하려는 예비 창업자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성공에 대한 확신 부족과 창업 비용 부담 등으로 선뜻 실행에 옮기지 못하고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더블유프라임 조대표는 “경기가 어려운 상황에서 업종변경 창업에 비관적인 분들이 많으신데 무자본 창업 가능하기에 이번 굼벵이 사업으로 안된다는 실패의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성공에 대한 자신감을 가져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홍삼 먹는 굼벵이는 국립 경남과학기술대학교 개발 특허기술로 생산으로 간, 신장기능향상, 혈액순환개선, 당뇨병예방, 항암효과, 여성관련질환개선, 다이어트효과, 모유수유량 증가, 면역력 강화 등 여러가지 효능이 있다. 또한 국내 최초 산지 직영 공급 100% 굼벵이 원 재료 사용했다"라고 밝혔다.

주식회사 더블유프라임 관계자는 "전국 풀빌라 펜션 예약서비스 풀빌라닷컴을 운영하고 있는 더블유프라임은 가맹점 계약을 체결한 분들에게 풀빌라 무료숙박권 2장 서비스를 실시한다"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블유프라임 고객센터로 문의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