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코스㈜ 의약외품 ‘손소독제’ 미국 FDA OTC 등록 완료...수출 본격화
그린코스㈜ 의약외품 ‘손소독제’ 미국 FDA OTC 등록 완료...수출 본격화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5.13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의약외품, 동물의약외품 OEM 전문기업 그린코스㈜가 자체 개발한 의약외품 ‘손소독제’의미국 FDA(식품의약국) OTC(over the counter drug) 등록을 완료하며 해외 수출 본격화를 알렸다.

최근 코로나19의 세계적인 확산에 따라 개인 위생 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상태로 국내 유통사뿐 아니라 해외 각국에서 관련 제품 수출 문의가 이어 지고 있다.

이에 따라 그린코스㈜의 ‘손소독제’ 제품이 국내 식품의약안전처 의약외품 허가에 이어 미국 FDA OTC 등록까지 완료 되었다는 소식은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주목과 관심을 받고 있으며,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등의 대규모 기업과의 업무 파트너십 활동과 동시에 다양한 기업들에게 손소독제 공급에 관한 문의를 받고 있다.

그린코스㈜에서 개발, 생산하는 ‘손소독제’는 휴대용(50ml) 및 대용량(500ml) 두 가지이며 향균 효과가 뛰어나고 보습 효과도 우수하다. 이동 시 간편하게 사용하거나 공공장소 및 가정에 상시적으로 비치하여 사용함으로써 누구나 손쉽게 손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

더불어 그린코스㈜는 최근 제 2공장을 증축하며 대규모 생산 라인을 구축함은 물론 고급 연구 인력을 보유한 전문성 높은 OEM/ODM 기업으로, 제품의 안정성과 기능에 있어서는 공식적인 신뢰도가 높다.

그린코스㈜ 김용인 대표는 “한국은 물론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의 많은 기업들이 당사를 믿고 찾아주시는 것에 감사한 마음이다. 많은 분들이 신뢰 해주시는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안전하고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다.”며 “자사 손소독제의 우수성과 안정성을 공식적으로 확보한 만큼 제품의 원활한 유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