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상하수도협회,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한국상하수도협회,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5.13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대응 현장의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 전달
한국상하수도협회 '덕분에챌린지' 참여모습

환경부 산하 한국상하수도협회(협회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선계현 한국상하수도협회 상근부회장을 비롯한 협회 직원들은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 동작을 취하고 ‘대한민국 의료진 여러분 감사합니다’를 외치는 캠페인 영상을 촬영하였다.

캠페인 영상은 한국상하수도협회 유튜브 채널인 ‘오아시水-티비’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게시된다.
 

탈수현상으로 고생하는 의료진 및 의인을 위한 텀블러 증정, 텀블러 기부내용: 계명대학교 대구동산병원 / 대구 파티마병원

이번 캠페인 동참과 관련하여 한국상하수도협회 한명은 회원소통팀장은 “이 모든 일상이 덕분이다. 코로나19로 일상을 포기하고, 생명의 위협까지 무릅쓰면서 쉴 틈 없이 노력해주신 우리 의료진분들에게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린다”며 “우리나라는 희망이 없다며 외국에서 살고 싶다던 우리 아이들이 코로나 19를 극복하는 우리나라의 성숙한 모습을 보며 이제는 우리나라가 가장 살기 좋은 나라라고 한다. 이 모든 것이 현장에서 묵묵히 코로나19와 싸우며 고군분투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이다. 대한민국의 모든 엄마들과 기관을 대표해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편지를 남겼다.

또한 한국상하수도협회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참여와 함께, 의료진들의 탈수 및 수분 부족 현상에서 조금이나마 자유롭길 바라며 대구 의료진(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500개, 대구파티마병원 300개)에게 휴대용 텀블러를 기증하였다

선계현 상근부회장은 “코로나19 대응현장 최전선에서 위기 극복을 위해 힘써주시는 의료진을 비롯한 많은 의인 여러분의 희생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의료진의 숭고한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생활방역 수칙을 잘 지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