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인강, 유명 입시전문가 함께하는 온라인(언택트) 입시 설명회
강남인강, 유명 입시전문가 함께하는 온라인(언택트) 입시 설명회
  • 김현진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5.2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을 구현 중인 강남구청(구청장 정순균) 인터넷 수능방송(이하 강남 인강)이 언택트(비대면) 추세에 맞춰 대입 전략 등 전문가가 알려주는 온라인 입시설명회를 20일부터 개최한다.

온라인 설명회는 강남 인강 개국 후 처음 실시하는 것으로 유명 입시전문가인 이만기 유웨이 교육평가 연구소장, 이석록 전 한국외국어대학교 입학사정관 실장, 이영덕 강대마이맥 입시연구소 소장이 연사로 나선다.

강연은 ▲입시 일정 변화에 따른 대입 전략 ▲2021 학생부 종합전형 ▲2021 대입 전략 ▲2021 의·치·한 입시 전략 ▲2022∼2023 대입의 모든 것 등 26일까지 총 5회 진행된다.

강남 인강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절차 없이 누구나 들을 수 있다.

강남 인강은 매해 전국 지자체의 신청을 받아 고교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입시전략, 학습법 등을 소개하는 '찾아가는 입시설명회'를 실시 중이며 지난해에는 8개 지역을 대상으로 총 10회 오프라인 입시설명회를 개최한 바 있다.

구 관계자는 "함께하고, 배려하고, 존중하는 품격 강남의 '미미위 정신'을 실현하는 이번 설명회가 전국 학생들의 학업과 입시 준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