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강서수산물도매시장 광주상회, 차별화 된 메뉴 선보여
[업체탐방] 강서수산물도매시장 광주상회, 차별화 된 메뉴 선보여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5.22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기 좋은 음식이 맛도 좋다는 말이 있다. 그만큼 이제는 음식 본연의 맛도 중요하지만 깔끔하면서도 다른 곳과 차별화된 음식과 메뉴들이 주목을 받는 시대가 된 것이다.

이처럼 시대에 따라서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춘 강서수산시장 광주상회가 방문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친절한 서비스와 차별화된 메뉴로 제공하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인어교주해적단과 제휴를 맺으며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짱도연회(도미, 연어), 고급활어 대놈대농(대도미, 대농어), 도광연회(도미, 광어, 연어)와 연어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깨끗하면서도 깔끔한 음식과 매장의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 회를 일정하게 예쁘게 썰어서 보기 좋은 음식을 제시하는 것이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아울러, 모든 회에는 무순과 양파가 깔려서 회와 함께 제공하며, 매운탕 거리 혹은 머리구이가 필요한 분들께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광주상회 관계자는 “밖에서 횟감을 준비하는 하는 모습이 다 보이는 우리 매장은 매우 청결하게 관리가 잘 되고 있어서 고객들에게 신뢰를 더하기도 하며 거리상의 이유로 찾아오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퀵 배달, 버스터미널을 통해 전국 배달을 시행하고 있어 다양한 지역에서도 싱싱한 회를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모듬회 주문 시 즐겨 찾는 부위를 원하는 비율로 조절이 가능하며, 부위에 대해서 잘 모르더라도 친절한 설명을 통해 안내를 해주고 있으며 직접 방문하는 경우 무료주차권을 제공하고 있어, 주차에 대한 부담감을 줄였다”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