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콜로지 씨위드 버블클레이 마스크, 겟잇뷰티 2020 뷰라벨 선정
파이콜로지 씨위드 버블클레이 마스크, 겟잇뷰티 2020 뷰라벨 선정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5.22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산 핑크 클레이와 다시마 가루가 함유된 비건 포뮬러로 피부개선율 확인

지난 5월 15일 방송된 ‘겟잇뷰티 2020’ 워시오프마스크 부문에서 얼스랩 주식회사 (대표 전은선)의 파이콜로지 ‘씨위드 버블 클레이 마스크’가 1위로 선정되었다.

‘겟잇뷰티 뷰라벨’은 협찬이나 광고 요소를 배제하고 부문별 타이틀 매치를 통해 과학적인 장품 선택의 가이드를 제시하는 코너다.

영광의 뷰라벨을 차지한 파이콜로지 ‘씨위드 버블 클레이 마스크’는 천연 다시마 파우더가 함유된 핑크 클레이가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면서 미세 버블로 변하는 딥 클렌징 마스크로, 각질과 피지를 자극없이 제거해주면서 모공 타이트닝에 탁월한 제품이다.

‘겟잇뷰티 2020’에서 제품력 검증을 위해 실시한 피부결 개선도 테스트 결과 제품 사용 후 피부결 개선율이 7.27%로 나타나 2위 제품보다도 무려 2배 이상의 높은 피부결 개선율을 기록하며 1위로 뷰라벨로 선정되었다.

한편, 파이콜로지는 해조학을 의미하는 phycology에 대한민국의 K를 더한 phykology로 청정해역 완도 바다숲의 미역귀와 발효해양성분을 기반으로 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파이콜로지는 깨끗한 성분을 바탕으로 클린 & 비건 뷰티를 지향하며, 세계 동물보호 단체인 PETA의 Cruelty-Free 프로그램에도 가입되어 있으며, 크림과 토너등의 스킨케어 제품은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에 정식 등록되어 있는 등 확고한 브랜드 철학을 가진 대한민국 대표 비건 브랜드로 현재 국내를 넘어서 미국, 러시아, 대만등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겟잇뷰티 뷰라벨 1위’ 파이콜로지 ‘씨위드 버블 클레이 마스크’는, 국내에서 시코르 주요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