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5월 말까지 할인이벤트 진행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5월 말까지 할인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5.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시아산 1등급 차가버섯 원료를 이용, 유효성분을 극대화 시킨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달 동안 인기 제품인 ‘루치로얄FD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비롯해 ‘루치스페셜’, ‘진공건조스타VD’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지속되며, 각 제품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전 구매고객에게는 즉시 사용이 가능한 1만원 스페셜 쿠폰을 제공하며, 제품 구입 후기를 남기면 2% 추가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수분함량 0.1%로, 보관 시 산화율을 획기적으로 낮춘 고농도 순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이다. 차가버섯의 주요성분인 베타글루칸과 폴리페놀계 성분인 플라보노이드, 탄닌 등의 성분 함량을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상락수만이 보유하고 있는 특허기술 2종인 ‘베타글루칸을 고농도로 함유하는 차가버섯 추출분말의 제조방법’ 및 ‘베툴린&베툴린산을 고순도, 고함량으로 추출하는 차가버섯 추출분말의 제조방법’이 적용돼 유효성분 함량도 매우 뛰어나다.

상락수 관계자는 “차가버섯 추출분말 중 루치로얄FD 제품의 유효성분 함유량이 가장 뛰어나다”라며, “이 제품은 성분파괴 주범인 수분함유량을 최소화시켜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고, 섭취도 용이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상락수는 5월 할인 이벤트 외에도 홈페이지 회원 가입을 통해 무료 샘플을 받아볼 수 있는 증정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무료샘플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내 신청 카테고리 게시글을 작성하면 되며, 메디TV와 상락수가 러시아 현지에서 공동으로 제작한 차가버섯 다큐멘터리 영상 CD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