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 부동산재테크강의 프리패스 더블할인 이벤트 진행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 부동산재테크강의 프리패스 더블할인 이벤트 진행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5.2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가 부동산 투자 및 부동산 재테크 관련 전과목 프리패스 더블할인 이벤트를 5월 31일(금)까지 실시한다고 전했다.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의 부동산 전과목 프리패스는 교수 제한 없이 148개의 부동산 전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교육 과정이다. 이곳이 제공하고 있는 부동산강의들은 △부동산 경매투자 △토지투자 및 개발 △상가투자 실무 △수익형부동산 등으로 다양하다. 해당 강의들은 부동산 관련 각 분야의 베테랑 강사들이 현장에서 느꼈던 생생한 경험들을 바탕으로 제작돼 실전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정보와 노하우들이 담겨있다.

이에 부동산 가치 분석 능력을 키우고 싶거나, 상가 투자 및 토지 개발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사람, 부동산 및 재테크 정보에 대해 전문적인 분석 공부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된다.

아울러 ‘부동산 전과목 프리패스’는 크게 3/6/12개월로 나뉘어져 있어 본인에게 적합한 수강 기간을 선택해 신청하는 것이 가능하다. 기존에 업로드 돼있는 부동산투자·재테크 강의는 물론 수강기간 동안 업데이트 되는 신규 강의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학습에 필요한 교재까지 전부 무료로 지급받는다.

이외에도 재무계산기, 프리패스 교육과정 수료증, 고속 무선충전기, 랜드프로 콘서트 참석권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 관계자는 “지금 바로 ‘부동산 전과목 프리패스’를 신청하면 15% 더블할인 이벤트를 적용 받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랜드프로가 선보이는 부동산 강의들을 마음껏 수강할 수 있다. 특히 3/6개월반 신청자들은 1개월 추가 수강이 가능하며, 12개월반 신청자들은 2개월 추가 수강 및 오아 아이프로 무선 눈 안마기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번 더블할인 이벤트는 5월 31일(금)에 마감되니 서둘러 신청하는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는 국내 최초 부동산창업사관학교 ‘RSA’ 과정을 운영하는 등 부동산 전반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들을 교육하는 브랜드이다. 이곳은 현재 부동산투자·실무강의 10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