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유 유정 대표, 스페인 쿠스 ‘트윙클키트’ 제품 국내 독점 유통권 획득
비비드유 유정 대표, 스페인 쿠스 ‘트윙클키트’ 제품 국내 독점 유통권 획득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5.25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드유 유정 대표가 스페인 에스테틱 브랜드 쿠스(KUO'S) ‘트윙클키트’ 제품 국내 독점 유통권을 갖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국내 첫 쿠스(KUO'S) ‘트윙클키트’ 제품 독점 유통권을 갖게 된 것을 기념하여 5월 27일부터 29일까지 다양한 특별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앞서 (주)뷰티앤뷰 코리아 우인식 대표는 최근 스페인 에스테틱 브랜드 쿠스(KUO'S) 제품 한국 총판을 맡아서 전체 라인을 론칭했다.

뷰티앤뷰 관계자에 의하면 “쿠스(KUO'S)는 스페인에 있는 SPA & 메디컬 클리닉에서 전문적인 트리트먼트에 사용되는 효과적인 품질의 화장품을 생산하는 회사로 피부관리를 위한 가장 혁신적이고 독창적이며 효과적인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연구와 개발, 투자를 아끼지 않는 스페인 에스테틱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29여 개국에 유통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쿠스(KUO'S)는 식물성 재료를 원료로 한 제품으로 고유의 부드럽고 내추럴한 향과 흡수력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며 자체 제조 시설과 연구소 시설을 갖추고 있어 생산된 제품은 품질 보증이 되고 메디컬 인증을 받은 공신력 있는 브랜드이다.

비비드유 유정 대표가 국내 독점 유통권을 갖게 된 쿠스(KUO'S) ‘트윙클키트’ 제품은 슈프림 토너와 글로우 세럼과 글로우 모이스쳐라이징 크림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관계자는 "필링제에 의해 급격히 pH가 낮아진 산도를 정상화하여 필링작용을 멈추게 함으로서 즉각적인 진정, 보습, 영양감을 주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라며 "슈프림토너는 24K 골드를 콜로이드 상태로 미립자화 하여 피부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결 정돈을하며 피부에 보습력과 영양감을 부여하여 생기와 윤기에 도움을 준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글로우 세럼은 보습력과 영양감을 부여하여 손상된 피부의 회복에 도움을 주고, 글로우 모이스쳐라이징 크림은 보습력을 부여하며 수분 증발 방지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고 산화를 방지하여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보호해준다"라고 덧붙였다.

비비드유 유정 대표는 현재 SNS 팔로워만 11만명이 넘으며 온, 오프라인에서 봉사활동 등 다양한 모임으로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며 친근한 이미지로 자신만의 매력을 통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있다.

트윙클키트 제품 국내 독점 유통권 획득 기념으로 5월 27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는 인스타 비비드유 vivid_yoo 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