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카우, 네이버쇼핑 인기브랜드 1위 기록
블랑카우, 네이버쇼핑 인기브랜드 1위 기록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5.26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5일 무자극 뷰티 브랜드 ‘블랑카우(BLANCOW)’가 네이버 쇼핑 인기브랜드 1위에 등극했다. 더불어 동시간대에 네이버 쇼핑 BEST 100 선케어 부문 인기브랜드 1위까지 차지했다.

블랑카우 선크림은 마스크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방지하기 위해 저자극 선케어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블랑카우 관계자는 "논나노 무기자차 100%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무자극 인증받았다.  일명 마마무 솔라 선크림으로 피부에 자극없이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하고 흔적없이 수분까지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제품력이 포인트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난 7일 마마무 솔라의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에서 사용한 제품으로 해당 영상이 현재 140만뷰를 돌파하여 솔라 폼클렌징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화제를 모았다"라고 소개했다.

당시 솔라는 두꺼운 무대 메이크업이 깨끗하게 지우는 과정을 리얼 공개하면서 민감성 피부임에도 한달동안 자극이나 트러블 없이 말끔히 세안되는 민낯자신감을 보여줬다. 

블랑카우는 코로나, 미세먼지 등 자극없이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하고 보호하는 데 효과적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