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피안타, 보습재생크림 ‘인텐시브 하이드로 인리치드 크림’ 출시
라피안타, 보습재생크림 ‘인텐시브 하이드로 인리치드 크림’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5.26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28일 공식 론칭 예정

고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피안타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수분크림 ‘인텐시브 하이드로 인리치드 크림’을 출시했다.

인텐시브 하이드로 인리치드 크림은 고함량 고농축 보습 재생성분이 함유된 올인원 솔루션 수분크림으로, 이태리 CR&D 특화성분과 히알루마린, 보테니컬 GAG가 함유되어 있어 효과적인 수분 전달과 7가지 펩타이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등 활성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장벽을 강화해주고 손상된 피부에 도움을 준다.

또한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 55%가 함유되어 피부톤 및 피부결을 맑고 깨끗하게 정돈하고, EWG그린등급, 향료 및 색소 무첨가, 논실리콘으로 저자극으로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라피안타 핵심원료인 히알루마린은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인 에코서트 인증 원료를 사용했으며, 할랄 인증원료를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고 부담스러운 유분감이나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피부에 겉도는 수분이 아니라 보습 레이어링 시스템으로 오랜시간 수분감 가득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자기 전 건조한 부위에 크림을 도톰히 바르면 수면팩처럼 활용 가능하다.

라피안타 관계자는 “인텐시브 하이드로 인리치드크림은 수분크림만으로는 속건조가 해결되지 않는 피부, 쉽게 민감해지거나 외부환경에 예민한 피부, 생기가 없고 푸석해보이는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라피안타 신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라피안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