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5위 거래소 프로비트(ProBit), MNSC 상장 발표로 주목
국내 5위 거래소 프로비트(ProBit), MNSC 상장 발표로 주목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5.27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적으로 상호작용 하는 플랫폼 구축과 자동기부를 통한 기부문화 형성에 일조하여 세간의 주목을 받은 MNS Coin이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ProBit) 원화 마켓 상장 소식을 알렸다.

MNS 프로젝트는 플랫폼 내에서 서비스 제공자와 소비자 모두 마케팅 생태계에 참여하며 실물 경제에 연동된 시스템 형성을 기반으로 각 구성원이 유기적인 관계를 맺는 MNS mall 기반의 E-COMMERCE 시장 구축을 목표로 한다. 각 가맹점은 QR코드, NFC 형태로 각자의 상품을 알릴 수 있는 시스템에 참여하고 MNS 프로젝트는 소비 주체에게 보상을 통해 한층 더 플랫폼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장려한다.

특히 NFC 칩 및 MS Wallet을 활용한 현실적인 토큰 생태계 구성은 글로벌 소비자와 플랫폼 제공자를 밀접하게 연결, 암호화폐 산업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MNS Coin (MNSC)의 지갑 주소 오픈은 2020년 5월 25일 15:00 한국시간에 오픈되어 거래 시작은 2020년 5월 28일 16:00 한국시간에 원화 마켓(MNSC/KRW) 상장한다.

한편 MNS Coin이 상장되는 프로비트는 글로벌 거래소 실제 트래픽 부문에서 TOP 20위를 기록한 세계적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중인 암호화폐 거래소다.

프로비트는 월간 액티브 유저 500,000명, 월간 웹 방문자 수 2,500,000명을 돌파하며 국내 5위, 글로벌 20위 거래소에 랭크,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페이지와 코인게코(ConGecko) 페이지 조회수 총합 또한 월간 4100만 뷰를 넘겼다.

이와 동시에 프로비트 토큰(PROB)의 계속된 가격 상승은 PROB 스테이킹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PROB 토큰 스테이킹 시 거래수수료 할인, 추천인 보너스 상승, 거래수수료 100% 환급, PROB 추가 지급, 거래왕 이벤트 참여, 트레이드 마이닝 시 거래수수료의 1~100% 환급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에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 거래소를 이용하는 거래자분들이 꾸준이 늘어남에 따라 최근에는 코인마켓캡 거래소 순위에서 전체 38위, 국내 거래소 기준 4위에 올랐다. 프로비트는 이에 그치지 않고 국내 탑을 넘어 글로벌 탑 거래소로 꾸준히 성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