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맨, 남성 건강기능식품 ‘메가톤 2080’ 할인행사 진행
완판맨, 남성 건강기능식품 ‘메가톤 2080’ 할인행사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5.2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웰빙'이 중요한 키워드로 자리잡으면서 최근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오메가3를 비롯해서, 각종 비타민제, 키토산 등 수십가지 성분의 상품들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으며,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서 보다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도 있다. 최근엔 코로나19 확산으로 면역력 증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면역력 강화, 피로회복 등의 기능성 식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네이버스토어 완판맨에서는 피로에 시달리는 남성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메가톤 208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메가톤 2080 관계자는 "홍삼과 아연을 주원료로 제작하였으며, 부원료로 흑마늘 추출물, 마카 추출물, 해조 분말, 옥타코사놀, L-아르기닌이 사용되었다. 남성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다량 포함되어 있어 에너지회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제조원인 유유헬스케어는 식약처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GMP지정업소로 삼성화재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에도 가입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메가톤 2080은 현재 네이버 스토어팜 완판맨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32% 할인된 가격 67,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