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즈툴®컴퍼니, 칫솔 선물세트 출시
유즈툴®컴퍼니, 칫솔 선물세트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5.29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동안 주춤하던 코로나19의 여파가 지속되면서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나날이 강조되고 있다.

영국 매체 더선에서는 브리스톨대 명예교수인 마틴 애디 교수 설명에 따라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의 중요성이 강조됐지만 '외출 전 양치'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은 널리 알려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구강 관리는 호흡기 바이러스가 유행할 시에 각별한 위생관리가 요구되는데, 이에 칫솔 및 칫솔살균기 등의 위생용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코로나 사태 이후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전문가들은 양치로 감염병 예방 효과를 보려면 쇼핑이나 운동 등 외출하기 전에 이를 닦아야 하며 칫솔모가 상하기 전에 주기적으로 교체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입안의 세균은 충치나 잇몸병뿐 아니라 면역력을 약하게 해 심장과 혈관 등 전신 건강을 위협한다.

이에 유즈툴®컴퍼니는 소중한 사람의 구강건강을 챙겨줄 수 있는 칫솔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즈툴®컴퍼니 선물 세트는 원형자석 거치대와 칫솔의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1인용 세트와 2인용 세트로 나누어져 있다.

유즈툴컴퍼니는 별도의 자석이 장착이 되어 있어 원하는 위치에 부착이 가능하며, 별도의 원형거치대를 이용하면 욕실의 거울, 타일 등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욕실의 인테리어 효과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

유즈툴®컴퍼니 선물세트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