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비스킨, 손세정제품 '폴메디슨 키즈 아토 핸드워시' 출시
더블유비스킨, 손세정제품 '폴메디슨 키즈 아토 핸드워시'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5.2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러스와 미세먼지로 걱정이 많은 요즘 각종 질병 감염 예방을 위한 가장 쉽고 효과가 있는 방법은 바로 손 씻기다. 대부분의 바이러스가 손으로 전염되고, 아이들은 무의식적으로 손으로 얼굴을 만지거나 입에 대기 때문에 평소 손을 청결하게 관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실제로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손세정제, 물비누 등으로 30초 이상 손을 제대로 씻으면 손에 있는 세균 99%를 없앨 수 있고, 감염병과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밝힌 바 있다. 그렇기 때문에 손을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에 아이들의 손 씻는 습관을 길러주고, 여리고 민감한 유아 피부는 물론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안전한 순한 제품을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

바이러스와 미세먼지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폴메디슨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키즈 아토 핸드워시 베이비파우더향을 출시했다.

항상 무언가를 잡거나 만지는 손은 각종 유해균, 바이러스와 가장 많이 접촉하는 부위이다. 특히 아이들은 손에 잡히는 무엇이든 입으로 가져가는 습관이 있어서 손 씻는 습관을 길러줘야 한다. 폴메디슨 키즈 핸드워시는 유해 성분없는 안심한 핸드워시로 아이도 쉽게 씻을 수 있는 워터타입으로 되어있다. 금세 닳아 없어지는 포밍 핸드워시와는 다르게 필요한 만큼 덜어쓰는 워터타입의 핸드워시는 헤프지 않아 경제적이고 아이도 쉽게 씻을 수 있어서 인기가 높다. 아이뿐만 아니라 우리 가족의 질병 예방을 위해 청결한 손 관리는 필수이다.

키즈 아토 핸드워시는 영양이 가득한 식물성 오일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세라마이드의 성분이 아기 피부에 건강한 보호막을 선사한다. EWG 그린 등급에 속하는 순한 성분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손을 자주 씻거나 건조한 사람,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에게 손 세정 후 자극을 최소화 하게끔 만들어졌다. 

WB스킨의 김왕배 대표는 “대용량 510ml의 양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유해 성분 없는 안심한 핸드워시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더블유비스킨 폴메디슨은 아기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더마 코스메틱 소프트&마일드 라인의 폴메디슨 키즈, 피부 케어 더마 코스메틱 라인의 폴메디슨 딥레드, 남성 피부 케어 더마 코스메틱 라인을 더욱 확장 시키고 있으며 대용량 바디워시, 바디로션, 치약, 칫솔등 다양한 제품들을 완판시키고 있는 더마 브랜드이다.

더블유비스킨이 보유한 브랜드 제품은 국내외 약국, 올리브영,롭스,랄라블라, 다이소,모던하우스, 프리미엄 호텔, 롯데백화점 등에 이어 롯데면세점까지 입점하며 글로벌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최근에는 롯데홈쇼핑, SK스토아, W쇼핑에서 홈쇼핑을 진행하며 6차 이상 완판시키고 있다.

한편, WBSKIN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1위뿐만 아니라 한국소비자감동지수 2년 연속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평가 2년 연속 1위 등 14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또한, '2019 롭스 LOVE H&B 어워즈'에서 올해를 빛낸 브랜드로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하였다.

CSR(사회공헌활동)으로는 총 5억원이 넘는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작년 2월 미얀마 소외계층 지원사업으로 1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를 시작으로, 2019년에는 결식아동들을 위해 7,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 사회취약계층을 위하여 4,000만원어치 물품 기부를 진행했다. 2020년 불우이웃을 위해 쓰일 수 있도록 약 30여개의 교회에 3억 5천만원어치의 기부를 진행하며 기업의 사회적-도덕적 책임에 앞장서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