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메이크㈜, URCC PTE LTD.와 업무 협약… BPTC 토마토 코인 글로벌 거래소 IDCM ASIA 추가 상장 예고
소프트웨어메이크㈜, URCC PTE LTD.와 업무 협약… BPTC 토마토 코인 글로벌 거래소 IDCM ASIA 추가 상장 예고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5.29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메이크㈜(대표이사 이희준)가 URCC PTE LTD.(CEO Joseph Lee)와 업무 협약을 맺고 BPTC 토마토 코인의 글로벌 거래소 진출을 예고했다.

URCC PTE LTD.는 싱가포르 소재의 글로벌 기업으로, IDCM 연맹의 공식 파트너다. IDCM ASIA에 출자하여 다양한 사업 분야를 확장하고 있으며, 특히 온라인 사용 영역에 최적화된 플랫폼 사업을 진행 중에 있다.

IDCM은 IDCG 그룹의 자회사로 2017년 홍콩에서 설립되었으며, 한국, 두바이, 베트남, 싱가포르, 대만 등 10여 개의 지역에 연맹 거래소를 두고 있다. 일 거래량은 17억 달러(한화기준 약 2조 원)로 코인마켓 캡 거래량 기준으로 랭킹 12위이다. USDT, BTC, ETH 마켓이 있으며, 총 40여 종의 코인이 상장되어 있다. 글로벌 거래소답게 다양한 국가의 언어 변역을 지원하고 있으며, 신용카드로 USDT나 다양한 암호화폐를 충전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BPTC 토마토 코인은 작년 9월에 네임빗 거래소 상장을 시작으로 지난 5월 14일 프로비트 거래소에 2차 상장되었으며, 올해 3분기에 IDCM ASIA 거래소에 상장을 예고함에 따라 글로벌 시장의 진출을 본격화 하고 있다.

BPTC 토마토 코인은 실생활 플랫폼인 ‘토마토 플랫폼’에서 원화와 달러처럼 편하게 ‘토마토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하며, ‘토마토 포인트’를 통해 온ㆍ오프라인의 다양한 사용처에서 실사용이 가능한 코인이다. 여기에 IDCM ASIA의 장점인 MasterCard 형태의 글로벌 캐시 카드를 ‘토마토 포인트’와 연동하여 IDCM ASIA의 유저들에게 폭넓은 사용처를 제공 할 예정이다.

소프트웨어메이크㈜의 이희준 대표는 “MasterCard와 ‘토마토 포인트’ 연동을 통한 충전, 전환, 출금서비스 등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토마토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BPTC 토마토 코인의 글로벌 거래소 상장으로 글로벌 유저를 만날 준비를 단단히 하고 있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