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성공운영스토리 공모전 시상식 개최
[창업이슈]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성공운영스토리 공모전 시상식 개최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5.29 17:1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랜에이 스터디카페가 오는 30일 성공운영스토리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한국경제 비즈니스 주관 ‘브랜드 만족도 1위’ 수상을 기념한 것으로 수상의 기쁨을 전국 가맹점과 함께 나누기 위한 이벤트이다. 작년 말 11일간 진행된 공모전은 전국 센터들의 높은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으며, 그 결과 포항이동센터, 전주인후센터, 대구시지센터, 순천왕지센터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들 센터에는 시상식을 통해 총 650만 원 상당의 장학금 지급과 300만 원 상당의 마케팅, 우승 현판 등이 부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공모전을 통해 ‘각 지점의 성공이 브랜드의 성장’이라는 기업 이념을 실천한 플랜에이 독서실은 착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면모를 보여주며 관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냈다.

또한, 운영의 간편함과 수익성을 높여주는 무인운영시스템은 비대면(언택트) 사업의 혁신으로 불리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이용자가 직접 키오스크로 결제와 자리 이동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센터장은 최첨단 IoT시스템과 결합한 앱과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센터 관리가 가능해진 것이다.

20여 년간 교육 공간 디자인을 연구한 심우태 대표의 노하우를 반영하여 학습에 최적화된 시설을 선보이고 있으며, 안심하고 학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인정받아 연일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특히, 공모전에서 1위를 차지한 포항이동센터는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아 화제를 모았으며, 포항이동센터를 시작으로 작은 도시에서 3호점까지 오픈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2등을 차지한 전주인후센터는 다수의 명문대와 공무원 합격생을 배출하는 곳으로 프리미엄 학습공간과 부가시설은 물론, 체계화된 관리 시스템을 통해 지역 1등 스터디카페로 자리매김했다.

업체 관계자는 “브랜드 만족도 1위 수상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성공운영스토리 공모전 시상식은 전 센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자리가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유망프랜차이즈창업 아이템 플랜에이 스터디카페는 학습자 중심의 공간철학으로 보다 더 나은 공간을 완성해 항상 발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비밀 2020-05-31 19:38:59
망하기 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