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온에듀, 오프라인 유통 및 제조업체를 위한 온라인쇼핑몰 교육컨설팅 진행
비즈온에듀, 오프라인 유통 및 제조업체를 위한 온라인쇼핑몰 교육컨설팅 진행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5.29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교육 에이전시 No.1 비즈온에듀에서는 이번 코로나 사태로 위기를 겪고 있는 업체들을 위한 코로나 위기 극복 프로젝트 1탄으로 오프라인 매출이 떨어져서 온라인 쇼핑몰로 진출하려는 오프라인 기반 유통업체나 제조업체에 최적화된 온라인 쇼핑몰 교육 컨설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부터 진행되는 온라인 쇼핑몰 교육 컨설팅 프로그램에서는 오프라인 영업과 온라인 마켓 확장에 대한 차이점을 알고 온라인 마켓 특성을 먼저 마스터 하고 각 회사의 현황에 맞게 코칭 과정을 설계한다. 기본 공통 교육 이후 회사의 상황에 맞는 단계별 코칭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단계별 코칭 프로그램에서는 해당 기업에 맞춤형태로 현재 업무 파트에 대한 분석과 개선해야 하는 점을 토대로 집중적으로 코칭 형태로 진행된다.

최근 오프라인 매장에 매출 의존도가 높은 A기업이 코로나 사태 이후 매출이 급감하면서 온라인 쇼핑몰의 중요성이 더 커지고 시급해졌다며 교육 컨설팅을 진행한 사례가 있었다. 오프라인 영업 기반 조직을 온라인 쇼핑 파트로 이전시켜 이커머스 역량강화 교육을 집중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비즈온에듀 고아라 대표는 제조업체와 오프라인 기반 유통업체들의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면서 이들의 환경적 특수성을 고려하고 최적화된 교육 컨설팅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교육만 20000회 가까이 진행한 노하우를 토대로 기획하고 설계된 프로그램인 만큼 빠르게 변화되고 있는 지금 단기간에 성장할 수 있는 교육 컨설팅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쇼핑몰 교육 컨설팅 프로그램은 오프라인 기반 유통업체 또는 제조업체에 국한해서 진행되며 맞춤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많은 업체들을 진행하기는 어렵고 사전 상담 이후 선별해서 최적화된 온라인 쇼핑몰 교육 컨설팅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내용은 비즈온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