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NCS기반 감성매칭서비스 진행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NCS기반 감성매칭서비스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5.3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정회원 미팅 만족도 자체 평가 결과 97.2%가 긍정적 답변했다고 밝혔다.

노블레스 수현이 정회원 미팅 진행 후 얻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조사한 결과, 49.9%가 괜찮았다, 45.2%가 좋았다, 2.1%가 너무 좋았다고 응답했다. 반면 미응답을 포함해 ‘별로였다’, ‘불만이다’라고 응답한 회원은 2.8%로 낮게 집계됐다.

이처럼 정회원 미팅 만족도가 높게 평가되는 것은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감성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감성매칭 서비스는 커플매니저가 회원의 프로필을 포함해 성격, 나이, 직업, 종교, 결혼가치관 등을 고려해 직접 미팅상대를 정하는 것으로 기존 컴퓨터 프로그램 위주의 기계적 매칭과 차이를 둔다.

또한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남녀 회원의 첫 만남을 르메르디앙, 메리어트 등 5성급 제휴호텔에서 진행해 럭셔리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긍정적인 인상을 풍길 수 있도록 분위기를 유도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본사는 다채로운 만남 주선을 위해 3년 연속 남녀회원 성비를 50:50으로 유지하고 있다”며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 및 소비자들에게 불리하게 적용되는 이중계약서 사용을 금지하고 있어 회원들 사이에서 신뢰도 높은 우수 기업으로 입소문 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에서는 ‘5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든 참여가 가능하며, 노블레스 수현의 감성매칭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일)까지 모집하며, 신원 확인 및 상담을 거쳐 당첨자를 선발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