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맞은집, 용인 타운하우스 원스톱 투어서비스 제공
수지맞은집, 용인 타운하우스 원스톱 투어서비스 제공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5.3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냥갑 같은 똑 같은 아파트보다 조금 더 쾌적한 주거환경과 개인에 맞는 공간과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집에 대한 인식도 투자에서 거주 목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분양대행업체 수지맞은집 관계자에 따르면 "아파트값 고공행진에 탈아파트 현상이 가속화되고 있어 이에 대한 대안으로 주거 환경이 쾌적하고 도심 인프라가 갖춰져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전원주택이나 타운하우스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답답한 아파트와 도시생활의 층간, 층견소음에 지친 30~40대 젊은 세대에서 탈아파트현상이 나타나고 있으며 미세먼지 등 쾌적한 자연 환경 속에서 힐링이 되는 주거공간을 찾는 등 주거에 대한 인식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는 분석이다. 이에 경기 남부권의 용인 지역의 타운하우스 또는 전원주택 분양 매물들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최근 수지맞은집이 공개한 시세에 의하면 거래 금액은 6억에서 7억선이 가장 많으며, 경기도 용인 수지의 신축매물은 6억~8억선에서 거래되는 중이다.

또한 강남권까지 교통편이 우수하면서도 넓은 잔디마당이 있는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 등 젊은세대들의 개성에 맞춘 인테리어 및 공간구조와 중장년층들이 은퇴후 자연친화적이고 건강한 노후의 삶을 보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자연친화적 주거환경과 개성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수지맞은집 관계자는 “봄철 이사를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용인 전원주택&타운하우스 분양 물건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수지맞은집에서는 용인 수지 타운하우스와 전원주택 물건을 고기동·동천동·신봉동으로 구분하여 고객의 니즈에 맞도록 물건 검색이 가능한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이는 정확한 매물정보와 현장 투어를 통해 선택의 불편함을 해소할 예정이다.

현재 무료로 제공하는 원스톱 투어 서비스를 진행중이다. 대표적으로 수지맞은집은 판교대장지구가 인접하고 고기초등학교가 5분거리에 위치한 고기동 유니바움 타운하우스와 스카이뷰가 일품인 동천동 트리플하우스 그리고 신봉2지구 도시개발 지역인 1:1맞춤형 시공이 가능한 신봉동 포레리체 타운하우스를 분양중에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