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속초 황태구이전문점 왕가수라청 "속초로 가족여행 오세요"
[맛집탐방] 속초 황태구이전문점 왕가수라청 "속초로 가족여행 오세요"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5.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창한 날씨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각기 가고자 했던 곳으로 여행을 떠나고는 한다. 일반적으로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여행 이유는 가지각색이지만, 그 이유 중 계절마다 다른 경관을 보러 떠나기도 하고, 화창한 날씨를 좀 더 효율적으로 즐기기 위해 떠나기도 한다.

그중에서 속초는 사계절 구분 없이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방문할 정도로 알려져 있으며, 설악산, 비룡폭포 등 뛰어난 자연과 풍부한 즐길 거리가 있어 가족 단위나 모임으로도 자주 찾는 곳으로 알려졌다.

이렇게 자연경관을 즐기다 보면 자연스럽게 출출해지기 마련인데, 그중에서 강원도 속초맛집으로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된 속초황태구이전문점 왕가수라청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왕가수라청은 황태구이뿐만 아니라 속초에서 접할 수 있는 속초황태해장국을 선보이고 있어 방문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모두부 구이, 양념게장 등 30여 가지에 이르는 반찬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부담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속초에는 영양분이 풍부한 보양 음식이 많은데, 그중 황태와 더덕은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메뉴이다. 황태는 간을 보호하고 간 기능을 끌어올려 체력 회복을 돕고, 더덕은 폐의 진액을 보충하고 기침 완화에 도움이 된다. 이에 속초 여행을 즐기고 속초아침식사를 즐기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신다”고 설명했다.

이어 “매장에 넓은 좌석과 테이블을 고루 갖추고 있어 가족이나 단체 모임 등에서도 불편함 없이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황태구이, 황태해장국을 비롯한 다양한 반찬을 제공하기 때문에 입맛에 맞도록 편하게 식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황가수라청은 언론 보도, MBC 오늘저녁 가화맛사성과 같은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여러 매체를 통해 알려진 바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