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굿띵스, 여성건강을 위한 영양제 ‘잇츠크랜베리’ 선보여
네츄럴굿띵스, 여성건강을 위한 영양제 ‘잇츠크랜베리’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기록적인 폭염이 예상되는 가운데 여성을 위한 여름철 필수영양제로 네츄럴굿띵스 ‘잇츠크랜베리’가 선보이고 있다.

방광염은 여성의 감기라고 불릴 만큼 흔한 비뇨기 질환이다. 특히 여름철에는 습기와 열기가 많아 박테리아와 곰팡이균이 번식하기 쉬워 여름철에 방광염 환자가 늘어나는 경향을 보인다. 방광염을 방치하면 수면부족, 업무 및 학습능력 저하 같은 문제를 유발할 수 있으며 심리적으로도 위축돼 다양한 형태로 일상생활에 지장을 준다.

네츄럴굿띵스 관계자는 "잇츠크랜베리는 인체적용시험으로 식약처로부터 요로에 유해균 흡착 억제로 요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크랜베리 분말을 500mg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인체적용시험으로 안전성, 기능성을 인정받은 파크랜 크랜베리에 여성유산균, 가족유산균의 원료로 쓰이는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락토바실러스 루테리를 비롯해 해조칼슘, 비타민C, 비타민A, 히알루론산, 피쉬콜라겐 등 부원료 7종을 넣었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캡슐 형태에 착색료, 감미료, 향료 등을 무첨가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관계자는 “잇츠크랜베리는 여성건강을 위한 여성맞춤제품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츄럴굿띵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