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2020 공인중개사 필출 200제 무료배포 진행
랜드프로, 2020 공인중개사 필출 200제 무료배포 진행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0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필출 200제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고 밝혔다.

랜드프로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2020년 5월 1일(금) 이후 신규 회원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신청하면 2020 공인중개사 필출 200제를 교재비 및 배송비 없이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해설강의 또한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공인중개사독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관심이 높다는 것이 랜드프로 측 설명이다.

랜드프로의 2020 공인중개사 필출 200제는 부동산자격증 교육 노하우를 갖춘 공인중개사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편저했다. 최신 기출 및 빈출 문제를 완벽히 분석했으며, 2020년 부동산중개사시험 적중 예상 문제를 집중적으로 다뤘다.

뿐만 아니라 각 문제별로 상세한 해설이 들어있어 공인중개사시험 출제 경향과 난이도를 파악하고 싶은 초보 수험생은 물론 이론 정리 및 최종 마무리를 깔끔하게 하고 싶은 수험생들도 효율적인 공인중개사공부방법을 터득할 수 있다는 평이다.

또한 공인중개사인강을 오래 진행해 온 베테랑 교수진이 해설특강을 통해 정·오답에 대한 자세하게 해설을 진행하며, 공인중개사합격을 안정적으로 하기 위한 유형별 문제 풀이 전략 및 비법을 전수해 준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공인중개사독학을 하는 수험생들이 경제적인 부담없이 무료로 교재를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관련 해설강의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이라며 “부동산중개사시험을 보다 체계적으로 준비하고 싶은 수험생들이라면 참여할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시험과목 강의들(부동산학개론, 부동산공법 등)을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로 시험일정에 맞는 체계적인 커리큘럼 학습과 시험 합격 노하우를 전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