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쉬, 50대를 위한 '종합비타민 영양제 선물세트' 할인이벤트 진행
스페쉬, 50대를 위한 '종합비타민 영양제 선물세트' 할인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0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에서 다양한 연령대의 남자, 여자 종합비타민 커플 세트를 구매하면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연령별 커플 선물 세트 특가전’을 진행한다.

50대 남성 영양제인 ‘스페쉬 포세이돈 포 맨’과 ‘스페쉬 데메테르 포 우먼’으로 구성된 ‘SPASH 5060 커플 세트 구매 시 본 이벤트가 적용되며 20대부터 60대 이상까지 연령별 멀티비타민 세트에도 해당된다.

이른 무더위의 예상으로 보양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미 5월에도 낮 최고기온이 30도에 육박하는 등 날씨가 심하게 변동하면서, 외식 업계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와 보양식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고 뷰티, 패션계도 마찬가지로 체취 케어나 쿨링 제품을 출시하는 등 이른 여름 맞이에 나섰다.

이른 무더위는 더위도 문제지만 급격한 온도 변화가 면역력을 저하시킬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특히 더운 날씨에 마스크를 끼고 생활하면 호흡곤란이 문제될 수 있는데, 숨 쉬기 불편한 경우 KF 80 마스크 혹은 덴탈 마스크 등으로 교체해서 사용하는 것도 추천하는 방법이다.

만약 이른 무더위에 이유 없이 멍해지거나 몽롱해진다면, 수분을 충분히 섭취해 주어야 한다. 땀 배출량이 늘면 탈수 증세의 원인이 되기 때문이다. 더위로 인해 수면 부족 증상도 일상 생활에 영향을 미치므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적절한 운동과 자기 전 스마트폰 사용이나 TV 시청 등 수면을 방해하는 요인을 주변에서 제거하는 것이 좋다.

중, 장년층의 경우 더위로 인해 나타나는 신체적 증상과 비슷한 갱년기 증상도 고민이 될 수 있다. 안면홍조나 열감과 같은 신체 신호, 우울감 같은 정서적인 증상은 여자들의 갱년기 뿐 아니라 남자 갱년기에서도 나타난다. 전문가들은 무더위에 대비해 더위를 진정시켜주거나 면역력을 올려주는데 좋은 음식이나 특정 비타민 종류가 부족하지 않도록 종합 비타민,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고 전한다.

스페쉬 포세이돈 포 맨과 스페쉬 데메테르 포 우먼은 사회 생활, 가사 노동 등 액티브한 장년층을 기능성 원료 MSM(디메틸설폰)을 함유했다. MSM이란 콜라겐 형성에 필요한 요소로 관절의 연골과 인대 조직을 구성하는 물질이다.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구조 유지에 필요한 미네랄인 황의 급원이기도 해 50대 건강 식품의 원료로도 주목받고 있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각종 기념일에 부모님을 위한 고급 선물 혹은 행사 단체 선물로 좋은 영양제를 문의하는 경우가 많다. 스페쉬의 ‘포세이돈 포 맨’과 ‘데메테르 포 우먼’은 각각 장년 남성과 여성을 위해 설계되어 12가지 비타민에 7가지 미네랄과 MSM 등을 함유한 올인원 제품으로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필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영양제로 50대 아빠, 엄마 생일 선물로 인기”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