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맛집 2019야행, “야식배달로 꼬마김밥 즐겨보세요”
논산맛집 2019야행, “야식배달로 꼬마김밥 즐겨보세요”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0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여름 6월이 시작되면서 떨어진 입맛과 바이오리듬을 회복하기 위해 맛집을 찾는 미식가들이 늘고 있다. 특히 2020년은 신종코로나로 인해 오랫동안 집안에 있다보니 집밥보다는 다양한 메뉴의 분식 야식배달의 수요가 커지고 있다.

예부터 논산은 수도권과 멀지 않은 곳으로 산천이 수려하고 기름진 농경지와 인근 서해안에서 잡아올린 해산물이 풍부한 고장으로 전국적으로 맛집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논산훈련소를 필두로 건양대, 관촉사, 탑정호 등 많은 유적지와 관광명소가 있어 평일과 주말에는 많은 여행객으로 넘쳐난다.

충남 논산시 취암동 로데오타운에 위치한 ‘2019 야행’은 음식 맛과 분위기를 우선시하는 소비자들이 한번쯤 눈여겨볼만한 외식장소로 꼽힌다. ‘2019야행’이 위치한 논산시 로데오타운은 주말이면 여행객, 연인들의 데이트나 가족단위의 인파로 붐비는 곳이다.

논산맛집으로 유명한 ‘2019야행’은 분식전문점으로 논산 대표김밥으로 유명한 꼬마김밥과 야행김밥 그리고 수제돈까스, 즉석떡볶이, 어묵우동, 갈비칼국수 등 다양한 분식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메뉴인 꼬마김밥은 매일 아침일찍 엄선한 각종 식재료와 ‘2019야행’만의 조리비법, 갓 지은 쌀밥의 풍미가 제법 입맛을 북돋아준다.

2019야행 관계자는 “논산은 예전부터 청정한 식재료로 유명한 곳이다. 안심 식재료를 저희만의 노하우로 꼬마김밥에서 수제돈까스, 족발냉면까지 다양한 분식메뉴를 만들고 있다”라며 “특히 사회적거리두기로 바깥활동을 못하는 요즘 안심하고 집에서 다양한 야식, 분식을 드실 수 있도록 매장 소독에서 배달서비스 청결까지 꼼꼼히 살피고 있어 최근 야식배달 주문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