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남성 건강기능식품 활력천왕, ‘2020 고객감동 우수 브랜드 대상 1위’ 선정
중년남성 건강기능식품 활력천왕, ‘2020 고객감동 우수 브랜드 대상 1위’ 선정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03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년 남성들의 운동부족과 불균형한 식사로 나빠진 건강에 도움을 주는 활력천왕이 ‘2020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1위(건강기능식품-남성부문)에 선정됐다.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한 가운데 열린 ‘2020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는 각 부문별로 소지자 및 이용자의 편익을 높이는 브랜드를 평가해 부문별 최고점수를 얻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바로쇼핑과 단국대학교 유전자연구소 피재호 교수팀이 공동개발한 ‘활력천왕’은 옥타코사놀, 로르산, 아연, 엽산, 비타민 등을 함유해 중년남성의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남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제품에 함유된 옥타코사놀은 식약처 고시 원료로, 중년남성의 지구력을 향상에 도움을 주며, 로르산은 약해진 소변 줄기, 전립선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연은 음식으로 인한 섭취 시 대부분 대, 소변이나 땀으로 빠져나가지만 하루 최대치인 14mg을 섭취하면 면역력 증대 남성 호르몬이 높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엽산은 아미노산과 핵산의 합성에 필수적인 영양소다. 특히 유전자를 만드는 핵산인 DNA 복제에 관여하는 효소의 조효소로 관여하므로 세포 분열과 혈류가 잘 통하도록 혈관을 이완시켜 중년 남성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아르기닌, 마카, 홍삼, 복분자, 흑마늘, 레시틴, 은행잎 추출물, 남가새 등을 더해 다양한 성분들이 피로회복, 에너지 대사 등 도움을 기대할 수 있다.

활력천왕 관계자는 “활력천왕은 중년 남성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두루 함유해 남성 활력 증진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중년 남성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