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컴아이엔씨, 면역력증진 으뜸 다담환 출시
㈜비컴아이엔씨, 면역력증진 으뜸 다담환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0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년동안 연간 약 300억정도의 매출을 기록하는 안정적인 수출전문 기업인 ㈜비컴아이엔씨는 서울리프리사와 OEM 계약 및 다담환을 출시하였다고 전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하여 소비자들이 면역력에 좋은 제품을 많이 찾는 추세이다. 그 중 녹용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기력 보충, 노화 방지 등에도 효과가 있어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녹용함량이 풍부하고 원기회복을 원할 때 많이 찾는 건강보조식품 으로 ‘공진단’ 이 있는데, 공진단은 사향공진단, 침향공진단, 목향공진단으로 나뉘는데 사향과 목향은 의사의 처방으로만 구입이 가능하지만 침향은 식품원료로 분류되어 있어 남녀노소 나이, 성별 구분 없이 누구든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침향공진단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침향은 조선왕조실록, 고려사 등 역사적 기록을 보았을 때 우리나라에선 구할 수 없어 비싼 값을 주어 구해오라는 내용을 볼 수 있으며, 현대에서는 베트남, 인도네시아에서 자생하는 침향나무에서 수천 년의 시간을 기다려야만 소량 채취할 수 있다.

다담환은 서울리프사에서 제조하는 침향공진단이다. 타사에 비하여 녹용의 함량이 월등히 높으며, 같은 함량에 가격이 50% 이상 저렴하다. 또한 녹용 중에 가장 비싼 분골만을 사용하여 제품의 품격을 높였으며, 기존의 탄자대 타입이 아닌 작은 환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씹는 불편함 없이 물과 함께 삼키는 방식의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구매는 다담환 공식홈페이지나 네이버 쇼핑 다담환 검색, 그리고 서울리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