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제이에스유컴퍼니, 퀸즈팜 퓨어타트체리 출시
주식회사 제이에스유컴퍼니, 퀸즈팜 퓨어타트체리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03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제이에스유 컴퍼니에서 퀸즈팜 퓨어타트체리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다. 잠을 자는 동안 몸은 컨디션을 회복하고 다음 날 정상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신체 기능을 조절한다. 적정 시간동안 수면을 취하는 것은 면역력 증진에도 아주 중요한 일이다.

그 어느 때보다 건강관리가 중요해진 요즘 퀸즈팜은 면역력과 염증에 도움되는 '퓨어 타트체리' 신제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지중해 지역 터키산 타트체리 과즙 65Brix 농축액을 담고 있으며, 한 병에 타트체리 130알을 함유하고 있어 새콤한 타트체리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주식회사 제이에스유컴퍼니 주로사 관계자는 “평소 과일이나 채소 섭취가 부족한 분들이나 타트체리를 간편하고 맛있게 드시고 싶은 분들이라면 퀸즈팜 퓨어타트체리를 추천드린다”며 “해당 제품은 1일(70ml) 1~3일 기호에 따라 그대로 먹거나 물, 탄산수에 희석하면 더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퀸즈팜 스토어팜에서는 첫 구매 고객에게 5% 중복할인쿠폰과 월별 베스트 포토리뷰어에게 최대 3,000 포인트를 추가 지급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