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게장전문 일송꽃게장백반, 태안빛축제와 게장요리 만나다  
안면도 게장전문 일송꽃게장백반, 태안빛축제와 게장요리 만나다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0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 대표 관광지답게 많은 볼거리와 축제, 다채로운 먹거리로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태안군에서는 꽃과 빛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네이처월드에서 태안빛축제를 연중무휴로 진행하고 있다.

태안빛축제에서는 600만구의 LED 전구가 축제장을 화려하게 수놓는 것을 볼 수 있으며 트로이 목마와 우산전시관, 빛의 터널, 사람보다 큰 모습으로 사람들을 반겨주는 LED로 만든 빛 고양이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안면도는 3면이 바닷가로 이루어져 있어 곳곳이 절경이며 안면도가볼만한곳에는 자연휴양림과 꽃지해수욕장, 전시관, 체험관 등의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로 관광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안면도는 다양한 종류의 안면도맛집이 즐비해 있는데, 게장 전문 일송꽃게장백반은 신선한 국내산 암꽃게만을 사용하여 요리하는 곳으로 대표메뉴인 간장게장과 게국지, 양념게장, 등을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들의 발길도 사로잡고 있다.

또한, 해당 업소의 간장게장은 천연 육수를 베이스로 3번 달여 낸 간장을 사용하여 짜지 않으며 꽃게 특유의 감칠맛으로 역시 밥도둑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일송꽃게장백반 관계자는 “안면도빛축제를 즐긴 후에는 특산물인 꽃게요리를 맛보려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은데 항상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사용해 정성스럽게 요리하여 대접하겠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