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인터내셔널, 인토픽 USB LED 손 선풍기 신규 론칭
㈜다름인터내셔널, 인토픽 USB LED 손 선풍기 신규 론칭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0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LDC 저소음 모터, LED 무드등 거치대 탑재


㈜다름인터내셔널(이하 다름)이 올여름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인토픽 손 선풍기 FAN-01 제품을 신규 론칭한다고 밝혔다.

2007년에 설립된 대만의 유명 가전 회사인 인토픽(Intopic)은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 독특하면서도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삼아 전 세계적으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인토픽 FAN-01 LED 손 선풍기는 BLDC 저소음 모터를 탑재하여 선풍기 팬의 소리를 최소화하고 있으며, 7가지 LED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 고급 LED 라이트팅 스탠드를 제공하고 있다.

강한 내구성도 강점으로 꼽힌다. 손 선풍기의 안정성을 강화하기 위해 손잡이 부분을 그립감이 좋은 구조로 제작했으며, 손잡이 포함 외관은 내구성 강한 강화 플라스틱 재질로 제작돼 떨어뜨려도 잘 부서지지 않는다. 또한 3단 바람 세기 조절기능을 탑재해 사용자가 원하는 바람의 양을 자율적으로 조절할 수 있다.

이외에도 어디서든 충전이 가능한 5Pin 충전형으로 편의를 도왔으며, 내장 리튬 배터리는 KC 안전 인증을 받은 제품을 사용하여 제품의 안전성을 높이는 한편, 2시간 충전 시 6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거치대를 사용하여 책상, 탁자 위 인테리어 기능과 편안한 사용을 추구할 수 있다.

다름인터내셔널의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인토픽 USB 손선풍기 FAN-01은 안락한 사용감과 인테리어기능까지 겸비한 가성비 높은 선풍기이다"라며 "현재 인토픽 제품의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보증기간 1년을 보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