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키친, 부대찌개 포장배달 전문 ‘경성부대찌개’ 신규 론칭
㈜경성키친, 부대찌개 포장배달 전문 ‘경성부대찌개’ 신규 론칭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6.05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식재료 제공.. 성공적인 창업 위한 다양한 노하우 제시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가 이어지고 있는 시점에서 외식보다는 잠깐의 방문을 통한 비조리식품의 포장, 혹은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매장에서 음식을 섭취하기보다는 가정에서 안전하게, 인적이 드문 야외에서의 개인적인 캠핑 등을 즐기며 맛있는 요리를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반영된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국∙찌개 테이크아웃전문 프랜차이즈 ㈜경성키친이 부대찌개 테이크아웃 전문점 ‘경성부대찌개’를 새롭게 론칭해 주목받고 있다.

경성부대찌개는 부대찌개 3인분 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레시피와 진한 사골육수를 바탕으로 한 푸짐한 식재료를 제공한다.

또한 라면을 끓이는 정도의 간편한 조리를 통해 누구나 쉽게 맛있는 부대찌개를 끓여 먹을 수 있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 식재료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1인 가구 및 소가구, 그리고 간편함을 추구하면서도 요리의 즐거움을 느끼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략했다.

특히 재료의 질과 양의 측면을 모두 고려해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핵심 요소인 육수는 HACCP 인증시설에서 생산하며, 단가가 높더라도 좋은 햄을 엄선해 사용한다. ‘경성 부대찌개 3인분’, ‘베이컨 부대찌개 3인분’ 등의 부대찌개 메뉴와 최근 출시되어 매장의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있는 ‘경성 육개장 3인분’, ‘경성 육칼국수 3인분’ 등의 메뉴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매장은 위생적인 환경을 소비자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오픈 주방 형태이며, 오렌지 컬러의 깔끔한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저렴하고 거품 없는 인테리어(시설) 비용 △1인 창업과 최소 노동력 △가성비와 심비를 겸비한 전문 메뉴 판매 △추가 구성 상품을 통한 차별화 △로드샵 및 특수상권을 비롯한 다양한 상권에 입점 등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경성키친의 노하우도 집약돼 있다.

㈜경성키친 관계자는 “창업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아이템인 부대찌개 창업을 목표로 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전문적인 창업 노하우를 전달받아 창업에 도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